300

item

화장품Fz프로바이오 자라꿀

Fz프로바이오 자라꿀이란?

천연자연의 원시림에서 채취한 무농약유기농법 자라꿀과 패스트자임을 융합시킨 고체형태의 꿀

엑티브 자라꿀(유칼리꿀)은 아로마테라피로 사용되는 서호주 고유의 유칼리 나무에서 채취됩니다.호주 정부가 자연 그대로 보호한 사막지대에서 자생하고 있는 유칼리입니다.
Fz프로바이오 자라꿀에 사용되고 있는 꿀은 호주정부의 연구기관에서 맛과 안정성, 향균력을 보증받은 꿀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불순물 여과 작업만을 행하여 얻은 천연 100%의 꿀과 패스트자임을 융합시킨 것이 Fz프로바이오 자라꿀 입니다.

포인트!

  • “전세계에서 가장 청정한 꿀과 건강한 꿀(여왕꿀)의 생산지”ー 특산 자라꿀ー 높은 항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호주는 호주에서 가장 큰 주로, 호주 전체의 3분의 1를 점해 북에서 남까지
    2,400km, 면적은 250만평방km(일본의7배)에 달합니다. 북쪽의 열대성 기후부터 남서쪽의 온대성기후(지중해성기후)까지 서호주는 다양한 기후조건을 가지고 것도 특징입니다.
    주도(州都)인 퍼스가 있는 남서부는 지중해성기후에 속하여 겨울도 따뜻하며 눈이 내리지 않습니다. 남반구에 위치하여, 북반구의 단경기(端境期)에 신선한 농산물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중요해충과 병충해가 제일 적어 청정하고 안전한 농업생산지대 중 하나입니다. 습도가 낮고 굉장히 건고한 환경이어서 더욱 엄격한 검역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호주는 고립되어 있는 대륙입니다.고립된 대륙 안에서도 서호주는 대륙중심부의 사막지대에 의해 동부의 주에서 해충의 침입이 차단되어 자연 격리지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남쪽은 남극, 서쪽은 약8,000km이상 인도양이 펼쳐져, 오염이 전혀없는 청정한 공기와 물이 공급되고 있습니다.

  • 패스트자임 사용!

    자라꿀에는 70종류이상의 야채・과일을 3년반 숙성발효시킨, 식물성유산균 발효음료「패스트자임」이 들어있습니다.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균형있게 함유되어 있는 패스트자임과、자라꿀의 조합은 맛뿐만이 아니라, 영양면에서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상품입니다.

  • 고객의 관점으로 철저한 품질관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꿀의 구입처인 키스비켄젠쇼쿠는 소비자의 관점에서 품질관리를 하기 위하여 HACCP의 안전기준과SQF2000에 기초하여 품질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원 한명 한명이 열정을 가지고 제품을 만드는 것과 자연 그대로의 품질을 유지하는 것.
    이러한 작업을 통해 고객에게 100% 만족시켜 드리는 것이 우리들의 목표입니다.

상품 라인업

  • Fz프로바이오 자라허니

    6개(1시트)통상가격 500엔 +(세금)

page top